싱가포르 마사지 추천 네이처랜드

싱가포르 마사지 추천 네이처랜드

싱가포르 마사지 추천 네이처랜드

Blog Article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공간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인천 미추홀대로 717번지입니다. 제품 가격변동으로 인해 본 안내사항의 가격과 다를 경우, 쇼핑 화면의 판매가로 고지하고 있는 가격을 따릅니다. 청바지 등의 짙은 색상 옷을 입고 사용 시 제품 시트에 이염이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이미지 및 사양은 사용자에게 제품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사전에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다낭은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해안도시로, 아름다운 해변과 산, 강이 어우러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다낭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와 스파입니다.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네이처랜드 스파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포인트, 이스트 코스트, 홀랜드 빌리지 등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직접 이용해 본 곳들을 정리해서 추천하는 내용을 살짝 모아보았습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60분의 추천관리는 6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90분의 추천관리는 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하면 너무나도 저렴한 금액에 이렇게 완벽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니. 이게 바로 여행에서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베드 마사지의 경우 2인실 방에 들어가서 받았고 먼저 발을 씻어준 뒤 마사지 받을 아로마 향을 고른 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과 전화를 통해 예약하거나 문의하게 될 경우, 발음과 오류로 예약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인 어플을 통해 채팅으로 진행하면 마사지 예약의 오류가 없기 때문에, 라인 어플을 통해 마사지샵과 소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영어로 채팅을 하기 때문에 태국어를 모른다고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어로의 채팅이 어렵다면 구글번역기를 이용하여 소통하시면 됩니다.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모든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셨어요. 저는 후기가 많았던 핫스톤 마사지를 받았었는데 역시 명성대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이용 후기가 1,000건이 넘는 다낭 최고의 인기 스파&마사지, 허벌 스파. 마사지 전 티 타임, 마사지 후 후식 디저트가 포함되며, 사전 설문지를 통해 맞춤형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의 완벽에 가까운 마사지 경험이었다는 최고의 후기가 다수인, 검증된 스파&마사지.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라도달리기 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